위브랩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(Facebook Marketing Partners)로 선정되었습니다.

Facebook Partner Directory
https://www.facebook.com/business/partner-directory/details?id=930461833962732

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은 미국 페이스북 본사의 기술 평가 및 자격 획득을 위한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과해야 부여되는 인증 프로그램입니다. 위브랩은 광고 캠페인 운영을 통해 누적된 노하우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현업의 실제적인 요구사항들을 취합하여 광고 솔루션으로 개발했고 이러한 광고 솔루션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애드 테크(Ad Technology) 부문에서 기술력 및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난 7월 4일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.

광고 소재의 인게이지먼트 통합이 가능한 광고 복사/생성 기능을 가진 AD1SHOT Cloney, 페이스북/인스타그램 통합 이벤트 관리 솔루션인 Eventy 등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실무 담당자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고민하던 문제점들을 위브랩의 독자적인 인사이트 및 기술력으로 해결했습니다. 특히 AD1SHOT은 모바일 게임 앱 광고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기존 광고주들의 매출증대에 큰 성과를 이뤄냈다는 점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

위브랩은 이번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을 계기로 위브랩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 여러분들이 더 높은 효율과 성과를 만들어 내며 광고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그동안 개발된 여러 솔루션들을 더욱 고도화된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.